연예
홍요섭 “‘오로라공주’, 개까지 죽일 필요 있었나” 일침
입력 2013-12-19 17:10 
사진=한희재 기자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홍요섭이 MBC 일일드라마 ‘오로라공주을 향해 일침을 가했다.

홍요섭은 19일 서울 영동포 타임스퀘어 아몰리스에서 열린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제작발표회에서 유독 하차가 많았던 전작 ‘오로라 공주를 향해 ”개까지 죽일 필요가 있었나 싶다”고 말했다.

그동안 ‘오로라공주는 극 중 등장인물을 미국으로 보내거나 돌연사 시키는 등 개까지 포함해 13명의 배우들을 하차시켜 논란을 일으켰었다.

이에 대해 홍요섭은 요즘 일일드라마를 보면 너무 자극적이고 영화적이고, 미니시리즈 같은 부분들이 나오더라”며 일일드라마는 생활 속에 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저녁시간 모든 사람이 볼 수 있도록 연구하려 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이어 농담 삼아하는 말이지만 제가 동물을 참 좋아한다. 그런데 개까지 죽일 필요가 있을까 싶다”며 일일드라마가 극단적인 사건을 그리기 보다는 생활적으로 풀어갈 수 있겠끔 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마무리했다.

한편 ‘빛나는 로맨스는 위장 이혼으로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오빛나(이진 분)와 그 가족들이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 드라마를 그릴 예정이다. ‘어느 멋진 날 ‘떨리는 가슴의 신현창 PD 연출, ‘천사의 선택 ‘분홍립스틱의 서현주 작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