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빛나는 로맨스’ 이진 “성유리, 건강 챙기라며 공진단 선물로 줬다”
입력 2013-12-19 15:50 
사진=한희재 기자
[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이진이 핑클 멤버들과의 우정을 과시했다.

이진은 19일 서울 영동포 타임스퀘어 아몰리스에서 열린 MBC 일일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의 제작발표회에서 핑클 멤버들의 경우 워낙 오래된 친구고 닭살스럽게 조언은 안 하고 방송을 보면 재미있다 어떻다고만 말한다”고 전했다.

이어 특히 성유리가 건강이 중요하다며 공진단을 선물해줬다. 이상하게 제 건강을 그렇게 걱정하더라”며 나머지 멤버들은 기대하고 있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첫 주연을 맡게 된 이진은 주연작에 대한 조급증은 없었느냐”는 질문에 주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연기를 한 적이 없다. 좋은 기회가 온 것이지, 만약 조바심을 가지고 시작했다면 지금까지 못했을 것 같다. 연기가 재밌고 하면서도 많이 배우고 그런 것이 재밌다”고 털어놓았다.

이진은 또한 주연을 하게 되니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제 이 부담감은 내려 놔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이제 시작이다. 6개월 동안 하는데 조금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고백했다.

한편 ‘빛나는 로맨스는 위장 이혼으로 어처구니없게 이혼을 당한 오빛나(이진 분)와 그 가족들이 온갖 역경을 극복하고 꿈과 사랑을 이루는 인생역전 로맨스 드라마를 그릴 예정이다. ‘어느 멋진 날 ‘떨리는 가슴의 신현창 PD 연출, ‘천사의 선택 ‘분홍립스틱의 서현주 작가의 만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오는 23일 첫 방송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