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키스, 신개념 의류앨범 ‘온니 유’ 내년 1월 발표
입력 2013-12-19 15:41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유키스가 신개념 하이브리드 의류앨범 ‘온리유(Only You)를 발매한다.

유키스는 내년 1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티셔츠 내부에 부착된 코드를 스마트 폰으로 스캔하여 음원은 물론 뮤직비디오, 스페셜 영상, 화보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한 신개념 의류앨범 ‘온리유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온리유(Only You)는 멤버 에이제이가 작사작곡 했으며, 오랜 시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경쾌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로 표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온니유는 지난 미니앨범 ‘내 여자야 의 강한 콘셉트에서 벗어나 밝고 친근한 모습의 유키스 멤버들을 만날 수 있어 팬들에게는 소장가치 있는 새로운 미디어의 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유키스의 하이브리드 의류앨범 ‘온리유(Only You)는 드레스코드 쇼핑몰에서 오는 20일부터 예약판매로 첫 선을 보이며 세계 최대 한류 커머스사이트 ‘숨피샵에서도 예약을 받는다.

한편, 유키스의 의류앨범 ‘온리유(Only You)의 정식 발매일은 내년 1월 3일이며, 발매 이 후에는 명동 롯데영플라자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으로 발매가 확대될 예정이며, 유키스 멤버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앨범 발매 기념 팬 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