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슬기 장진,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뺨치네! "아찔 가슴골에…" 헉!
입력 2013-12-19 15:28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김슬기 장진'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김슬기의 반전 몸매가 화제입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김슬기, 베이글녀'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사진 속 김슬기는 가슴이 훤히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팜므파탈 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한편 지난 18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장진 감독, 배우 박건형, 김슬기, 가수 김연우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슬기는 서울예대 20년 선배인 장진에 대해 "내가 든 동아리에 장진이 있었다. 그런데 만날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장진 감독은 "모교 30주년 공연을 준비하면서 김슬기를 만났는데 목소리 자체가 쩌렁쩌렁했다. 기본기가 좋구나 생각이 들었다"라고 김슬기의 첫인상을 밝혔습니다.

이에 김슬기는 "휴학을 했는데 장진 감독님이 학비를 벌게 해주겠다고 연락하셨다. 엄마한테 전화해서 '장진 감독님이 학비 벌게 해준대'라고 말하고 울었다"며 당시를 회상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진 김슬기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슬기 장진,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부럽지 않게 반전 몸매네" 김슬기 장진, 김슬기 몸매 이렇게 좋았어?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만큼 짱!" "김슬기 장진, 김슬기는 짝 없으려나" "김슬기 장진,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만큼 매력이 넘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