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장우 고백송, 아이유 향한 로맨틱 세레나데
입력 2013-12-18 17:10 
아이유를 향한 이장우의 로맨틱한 고백송이 화제다.
18일 밤 방송되는 KBS2 수목극 ‘예쁜 남자 9회분에서는 김보통(아이유)에게 절절한 애정이 녹아들어 있는 고백송을 부르는 최다비드(이장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최다비드의 착한 타이밍이 과연 이번에는 독고마테(장근석)만을 바라보고 있는 김보통의 마음을 흔들어 놓을지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남들 눈에는 그저 보통사람으로 통하는 김보통은 다비드에게 세상에 저런 멋진 여자가 존재했었다니”라는 감탄사를 내뱉게 할 만큼 최고의 이상형이었던 것.
다비드는 이번 고백을 통해 ‘보통회사의 팀장과 팀원 김보통의 관계에 종지부를 찍으려 한다.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자신의 사랑을 노랫말에 실어 솔직담백한 고백을 부를 다비드. 다비드의 고백송이 해피엔딩이 될 지는 좀 더 두고 볼 일.

이 장면은 지난 16일 경기도 일산에서 진행됐다. 스태프들이 무대 등 현장 셋팅을 시작하자 시민들이 속속 모이며 드라마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곧 이어 이번 장면의 두 주인공 아이유와 이장우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이 열렬한 환호를 보내기도 했다.
또한 서있기만 해도 얼얼해지는 추운 겨울날 이장우는 예전부터 알고 지내 온 자신의 고백송 연주를 도와줄 세션들에게 직접 가져온 손난로와 커피음료를 챙기며 긴 대기시간을 함께했다. 김보통은 내가 챙긴다”며 드라마 안팎으로 매번 파트너 아이유를 챙기는 틈틈이 챙기는 이장우의 모습이 포착돼 훈훈함을 자아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