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빈지노-2NE1, '19금' 파티! "어디 한번 신나게 놀아 볼까?"
입력 2013-12-18 14:38 
사진=메이드에이/앨범아트

'빈지노' '김원중'

빈지노와 김원중이 화제입니다.

그룹 2NE1과 실력파 힙합 뮤지션 빈지노, 도끼 등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19금' 파티를 엽니다.

이들은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 오후 9시부터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2013 크리스마스 메가파티 인 워커힐' 파티를 선보입니다.

특히 최근 신곡 '그리워해요'로 컴백한 투애니원은 이날 파티를 통해 국내 팬들 앞에 나섭니다.


실력파 래퍼 빈지노와 도끼 외 힙합레이블 하이라이트 레코즈도 무대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파티는 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도 받고 있습니다.

파티를 제작한 ㈜메이드에이 측은 "크리스마스 파티를 클럽이 아닌 호텔이란 공간에서 보낼 수 있는 차별화한 콘셉트로, 19세 이상 입장 가능하며 오후 9시부터 다음날까지 진행된다"고 밝혔습니다.

빈지노-2NE1 소식에 누리꾼들은 "빈지노-2NE1, 김원중도 오나요? 멋지던데!" "빈지노-2NE1, 19금 퍼포먼스가 있는 건가?" "빈지노-2NE1, 김원중도 오나? 오면 좋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18일 정오 빈지노는 전 온라인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Dali, Van, Picasso'를 발매 했습니다.

신곡 'Dali, Van, Picasso'는 곧 발매될 빈지노의 새 앨범에 수록된 곡으로 자신의 예술가적 영감과 세 위대한 화가 달리, 반 고흐, 피카소의 이름을 빌렸습니다.

곡의 프로듀싱은 YDG, Zion.T, Jinbo, Big Bang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Peejay가 맡았으며, 커버 아트는 Beenzino와 모델 김원중의 합작품으로 빈지노 본인이 아닌 김원중이 커버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