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후유증’ 김동준, 교복 인증샷 공개 “화보가 따로 없네”
입력 2013-12-18 10:39 
[MBN스타 김나영 기자]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김동준의 교복 인증샷이 공개됐다.

18일 네이버 웹 드라마 ‘후유증(작가 오보현 이문 연출 김양희 제작 오아시스픽쳐스)의 배우 김동준의 교복 스틸컷이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넥타이와 셔츠 그리고 남색 니트를 매칭한 김동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뚜렷한 이목구비의 얼굴과 말끔한 교복 차림의 모습이 매칭돼 고등학생이라고 착각이 들게 만들었다.

‘후유증을 통해 김동준은 데뷔 후 첫 주연을 맡았다. 지난 2011년 KBS 드라마 ‘영도다리를 건너다를 통해 연기를 시작한 그는 케이블 채널 OCN 드라마 ‘소녀K와 영화 ‘회사원을 통해 연기력을 검증 받았다.

이와 관련 김동준은 소속사측을 통해 첫 주연 데뷔작이 각오가 남다르다. 그간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장르에서 제대로 된 도전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다부진 포부를 전했다.

한편, ‘후유증은 안대용(김동준 분)이란 한 고등학생이 추락사를 경험한 뒤 신비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벌어지는 판타지 스릴러 드라마다. 곧 죽을 사람은 빨간 눈으로 누군가를 죽일 사람은 파란 눈으로 보이는 신비한 능력을 둘러싸고 학교 안팎에서 벌어지는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내년 1월 6일 자정 포털 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