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민중 공식입장 “‘성매매 찌라시’ 법적 강경 대응”(전문포함)
입력 2013-12-17 18:07 
배우 권민중도 ‘성매매 찌라시 관련 법적 강력 대응할 방침이다.
권민중 측은 17일 오후 지난 13일부터 모바일메신저,SNS, 온라인등을 통해 유포된 연예인 성매매 관련 증권가 찌라시 루머 관련, 근거 없는 내용의 루머가 '증권가 찌라시'라는 말도 안 되는 정보로 둔갑해 쉽게 유포되고, 기정사실화 되고 있는 상황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당사는 루머가 전혀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사그라질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점차 커지는 소문으로 인해 배우의 명예가 심하게 훼손되고 있다”며 권민중씨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지인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기에 최초 유포자 및 루머 배포자들을 상대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여 더 이상의 피해를 막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앞으로도 근거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배포하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더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 되지 않도록 배려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권민중 소속사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배우 권민중씨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13일(금)부터 모바일메신저,SNS, 온라인등을 통해 유포된 연예인 성매매 관련 증권가 찌라시 루머에 대한 당사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먼저 근거없는 내용의 루머가 '증권가 찌라시'라는 말도 안되는 정보로 둔갑해 쉽게 유포되고, 이것이 기정사실화 되고 있는 상황에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
당사는 루머가 전혀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쉽게 사그라질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점차 커지는 소문으로 인해 배우의 명예가 심하게 훼손되고있고,
권민중씨 본인은 물론 가족 및 지인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피해를 입고 있기에 최초 유포자 및 루머 배포자들을 상대로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하여 더 이상의 피해를 막고자 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근거없는 루머를 양산하고 배포하는 행위에 대해 지속적인 대응을 진행할 예정이오니 더 이상 악의적인 내용의 확인되지 않은 소문들이 확산 되지 않도록 배려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