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경환, 김지민 母에 “사윗감으로 어떠냐” 돌직구
입력 2013-12-17 15:43 
허경환이 김지민에 대한 사심을 드러내는 한편, 그녀의 엄마에게 자신이 ‘사윗감으로 어떠냐는 돌직구 질문을 던져 화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2 ‘맘마미아 36회에서는 ‘우리 엄마 남 같은 때가 있다 or 없다라는 주제로 솔직한 모녀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모녀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던 MC허경환은 이날만큼은 진지한 분위기를 연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녹화 내내 모녀들만큼이나 솔직한 속마음을 내비친 허경환은 김지민과 ‘마음이 잘 통하는 사이라고 밝히며 특별한 사이임을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허경환은 저 사윗감으로 어떠십니까?”라고 김지민 엄마에게 돌직구 질문을 날려 김지민에 대한 특별한 마음을 내비쳤다. 이제껏 볼 수 없었던 허경환의 진지하고 남자다운 모습에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그동안 김지민과 장난스러운 모습으로 ‘오누이 사이처럼 보였던 허경환이 김지민 엄마에게 직접적으로 사윗감을 어떠냐고 묻자 ‘맘마미아 스튜디오 분위기는 180도 달라졌다.
허경환의 진심 어린 물음에 김지민 엄마 역시 진지하게 고민하는 모습을 보여 어떤 대답을 할 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현장에서 허경환의 진지한 모습에 모두가 많이 놀랐다”며 허경환의 진심이 느껴지는 질문에 김지민 엄마도 진심을 다해 답했다.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네티즌들은 뭐야? 허경환이 김지민 좋아하는거야?”, ”오빠 동생에서 여보 자기 되는 거 한 순간임!”, 유머속에 진심을 꽁꽁 숨겼던 건가?”, 과연, 김지민 엄마는 뭐라고 했을까? 왠지 반대했을 듯”, 근데, 김지민 엄마만 허락하면 되는건가? 김지민이 싫다고 하면 말짱 도루묵”, 이번 주 ‘맘마미아허니잼스멜~ 본방사수해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