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솔비, 자선 전시회 작품 4점 공개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13-12-17 13:58 
가수 솔비가 자선 전시회를 위해 그린 그림을 공개했다.
솔비는 지난 16일부터 30일까지 서울 동작구 흑석동 중앙대학교 병원에서 열리는 자선전시회 ‘누!!해피미 展에 총 12점의 그림을 전시한다. 이중 공개된 4점의 그림은 솔비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특별히 그린 작품으로 ‘치유라는 주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담아냈다.
청량한 푸른색을 배경으로 두 가지 얼굴의 여자를 배치한 ‘등하교는 누구에게나 존재하는 이중적인 면을 등교와 하교라는 제목으로 표현한 작품이다.
소중한 친구들을 표현한 ‘Ji an Kwon, 나무 아래에서 과거를 회상하며 포근한 느낌을 느끼는 자신을 그린 ‘나무 아래가 있다. ‘매디컬 Angel은 전시회 ‘누!해피미의 기획 의도에 맞게 병원에 입원한 아이들을 위해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수호천사를 표현했다.

솔비는 공백기 동안 그림을 그리며 우울증을 극복했다고 밝혀왔다. 솔비 특유의 솔직하고 진솔한 표현법이 담긴 그림은 대중들은 물론 미술 관계자들에게도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한편 ‘누구나 행복한 내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 ‘누!해미피는 솔비와 방송작가, 학생, 주부로 살아가는 6명의 작가들이 예술을 통해 얻은 치유를 환우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됐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얻은 수익금 전액은 중앙대학병원 새생명 기금에 기부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