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따말’ 박서준-한그루, 알쏭달쏭한 기류…“사겨요, 우리”
입력 2013-12-17 10:19 
사진-SBS
[MBN스타 김나영 기자] ‘따말 박서준, 한그루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7일 SBS 월화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이하 ‘따말)측은 6회에 방송될 박서준과 한그루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김지수의 동생 송민수 역인 박서준은 낮에는 청경반장, 밤에는 우동집 수하생으로 우동 장인을 꿈꾸는 개념 충만한 청년으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민수와 만나면 끊임없이 티격태격 논쟁을 하는 나은영 역의 한그루는 은진(한혜진 분)의 동생이자 자신이 최고의 스펙을 가졌다 자부하는 콧대 높은 인물이지만 민수의 논리에 매번 말려드는 허당매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 16일 방송된 ‘따말 5회에서 한그루는 박서준에게 사겨요. 우리”라고 돌직구 고백을 했다. 박서준은 갑작스러운 한그루의 고백에 어이없어하며 매몰차게 거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공개된 스틸에는 촬영 리허설을 하며 웃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한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한그루를 뒤에서 부축해주는 박서준의 모습이 포착돼 두 사람의 알쏭달쏭 한 기류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귀여운 표정으로 박서준을 바라보며 주사를 부리는 한그루와 그 모습을 따뜻하게 바라보는 박서준의 눈빛에서 앞으로 이 두 사람이 어떤 관계로 발전해 나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따말은 가정을 지키기 위해 아슬아슬한 외줄을 타는 위기의 두 부부가 그려 나가는 감성 스릴러 드라마로 가족과 부부의 문제를 리얼하게 다루며 복잡 미묘한 결혼생활의 현실을 가감 없이 담아낸 드라마로, 한혜진, 지진희, 이상우, 김지수, 박서준, 한그루 등이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 화요일 밤 10시 방송.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