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쓸친소 게스트' 유상무 김지민, 결국 하는 말이…"대박! 어쨌길래!"
입력 2013-12-16 17:45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쓸친소 게스트' '유상무 김지민'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 쓸친소 페스티벌 큐시트가 누출된 가운데 쓸친소 게스트로 초대를 받은 이들의 불참사유도 공개돼 관심이 뜨겁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쓸친소 게스트 불참 사유'란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무한도전 쓸친소 게스트로 초대를 받았지만 불참을 밝힌 이들의 사유가 적혀 있습니다.

사진 속 내용에 따르면 쓸친소 불참자는 데프콘, 소지섭, 박수홍, 김건모, 피아니스트 김광민, 마동석, 김국진, 유상무, 고현정, 송혜교, 엄정화, 김지민, 박지선, 오나미 등 14명입니다.


쓸친소 게스트 불참 사유로 김건모는 "너희들과 겨룰만한 쓸쓸함이 아니다"라고 거절했고, 유상무는 "아무래도 옛 여자친구가 나올 것 같다"며 불참의사를 밝혔습니다.

이어 김국진은 "이제 쓸쓸함 빼면 남는게 아무 것도 없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습니다.

또 여자 쓸친소 게스트로 거론된 고현정은 "이름을 거론해주어 고맙다"면서 불참 의사를 밝혔고, 송혜교와 엄정화는 개인 스케줄로 불참했습니다. 특히 김지민은 "눈치껏 불참"이라고 불참의사를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쓸친소 불참사유, '유상무 김지민' 답변에 센스가 짱!" "쓸친소 불참사유, 거절 이유 너무 웃기네" "쓸친소 불참사유, '유상무 김지민' 앞으로 같이 나오는 방송은 없겠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