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리집 막둥이’ 장미여관, ‘봉숙이’ 잇는 신곡 ‘봉식이’ 최초 공개
입력 2013-12-16 11:43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새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리얼 동물입양기-우리집 막둥이(이하 ‘우리집 막둥이)에서 장미여관의 대표곡 ‘봉숙이를 잇는 중독성 강한 신곡 ‘봉식이가 최초 공개된다.

장미여관의 대표곡 ‘봉숙이를 잇는 곡 ‘봉식이는 장미여관이 ‘우리집 막둥이를 통해 새로이 키우게 된 애완견의 이름인 것으로 알려졌다.

장미여관은 ‘우리집 막둥이가 시작되기 전 사전 인터뷰에서 반려동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럭셔리한 귀족견을 원한다고 강력하게 어필했지만 그들의 곁에 다가 온 건 최강 노안의 주름진 얼굴을 자랑하는 아기 불독이었다.

뜻밖의 멤버 등장에 장미여관은 한동안 할 말을 잃고 연신 비명만 질러댔다. 특히 애완견을 그리 좋아하지 않았던 육중완은 개는 개, 나는 나다! 개는 개답게 키워져야 한다”며 ‘봉식이 앞에서도 연신 시크한 태도를 취했다고 한다.

그러나 외모와 달리 앙증맞은 걸음걸이와 넘치는 애교로 다섯 멤버들의 사랑을 받으며 어느새 장미여관과 한 가족이 되어가고 있는 봉식이를 위해 장미여관은 특별 테마송 ‘봉식이를 만들기에 이르렀다. 곡을 완성한 뒤 대부분의 가사를 지은 육중완은 봉숙이를 뛰어넘는 히트예감”이라며 스스로 칭찬을 해 다른 멤버들의 핀잔을 받기도 했다.

‘봉식이 송의 탄생기와 장미여관의 동물 입양기는 오는 20일 ‘우리집 막둥이를 통해 첫 공개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917@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