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YG 뉴 유닛 공개…박봄·이하이 듀엣 도전
입력 2013-12-16 11:19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뉴 유닛’이 박봄과 이하이로 밝혀졌다.
YG 뉴 유닛 공개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뉴 유닛이 박봄과 이하이로 밝혀졌다.

16일 YG 공식블로그에는 ‘뉴 유닛 두 번째 멤버인 이하이의 이미지와 영상을 공개했다.두 사람은 봄&하이라는 타이틀로 유닛을 결성하고 크리스마스 시즌송인 머라이어 캐리의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를 재해석한다.

티저 이미지에서 박봄과 이하이는 고상하면서도 여성미 넘치는 화이트 풍 의상을 입고 서로 등을 맞댄 체 정반대 방향을 응시하고 있다. 특히 이하이는 소녀의 이미지를 벗고 신비로우면서도 성숙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영상도 앞서 공개된 1,2차 영상과 마찬가지로 오르골 소리를 배경음악 삼아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이하이는 푸른 빛깔의 눈동자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또 영상 말미 박봄과 이하이가 함께 정면을 바라보며 묘한 표정을 짓는 신비스러운 모습도 인상적이다.

투애니원(2NE1)의 메인 보컬 박봄은 묵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보컬로, 이하이는 독특하면서도 매력 있는 목소리와 신인답지 않은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두 멤버 모두 자신만의 색깔이 뚜렷한 여성 보컬리스트로서 강력한 시너지 효과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봄과 이하이의 앙상블은 17일 0시 삼성뮤직을 통해 최초 공개돼 3일간 독점공개 된 후 오는 20일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선보인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