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세결여’ 서영희, 알고 보니 의리파…“이런 친구 어디 없나요?”
입력 2013-12-16 10:52 
사진= 세결여 방송캡처
[MBN스타 김나영 기자] 배우 서영희가 ‘버럭 주하로 등극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 12회에서는 박주하(서영희 분)가 친구인 오현수(엄지원 분)를 대신해 정태원(송창의 분)에게 속 시원한 한 방을 날리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주하는 울면서 전화한 동생 오은수(이지아 분)의 전화를 받고 잔뜩 화난 채 정태원을 찾아가려는 오현수를 대신해 운전기사를 자처하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화가 머리끝까지 차오른 오현수가 정태원에게 거침없이 폭언을 쏟아 붓자 혹여나 사고를 칠까하는 조바심에 그녀를 대신 막아서는 모습을 보였다.

박주하는 은수한테 관심 끊으라구요. 바로 그게 문제에요. 그게”라며 오현수 대신 화를 내며 속 시원한 한 방을 날리는 의리파의 면모를 보인 것. 이는 매일 사고만 치고 다니는 왈가닥이었지만 친구인 오현수를 향한 진한 우정을 엿보게 해 훈훈함을 더했다.

그동안 박주하와 오현수 두 사람은 매번 티격태격하면서도 그 뒤엔 누구보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으로 안방극장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연기파 배우로 정평이 나있는 서영희와 엄지원의 만남은 시너지를 발휘해 시청자들에게 보는 즐거움마저 선사해주고 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세 번 결혼하는 여자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