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페이스오브인도네시아 `빛나는 미모의 모델들` [MBN포토]
입력 2013-12-15 12:26 
‘2014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스 오브 인도네시아(Face of Indonesia) 본선이 1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 위치한 롯데쇼핑에비뉴 이벤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페이스오브인도네시아에는 EMMANUEL KEVIN, IKHSAN, KHARISMA, NURUL, JESSLYN, BOBBY가 영광의 수상을 차지했으며 인도네시아 슈퍼모델 PAULA, 양의식 한국모델협회 회장, 애드하우스 대표 김정호, 인도네시아 디자이너 DEDEN, ERA, B6-SENS 신일석 대표,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이 엄격한 심사를 맡았다.

2014년 1월 17일 한국에서 아시아 15개국 이상이 모여 함께 하는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남녀 모델들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모델, 배우 및 가수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유일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최대의 행사이다. 아시아모델상시상식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는 향후 아시아 모델계를 이끌어갈 신인의 발굴과 교류를 목적으로 2014년에는 13개국 이상이 참여하는 아시아 최대의 신인대회로 진행 된다.



인도네시아의 애드하우스(대표 김정호)와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 주관하는 페이스오브인도네시아는 B6-SENS(대표 신일석), 더말코리아(대표 정연호), 코바코(Cobaco 대표 이용재), 미즈온(대표 이동건), 오라클피부과(대표 노영우), SD헤어(SD-HAIR 대표 고재호)의 협찬으로 진행됐다. 인도네시아아의 모델지원자 1,500여명 중 1, 2차 예선을 통과한 130명이 3개월의 준비 기간을 거쳐 최종 본선에서 드레스심사, 캐주얼 심사와 워킹, 표현, 포즈 등 엄격한 심사를 받았다.

(사)한국모델협회는 지난 6월 몽골을 시작으로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필리핀, 대만, 미얀마, 싱가폴, 인도, 홍콩, 일본, 한국 등 아시아 각국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와 ,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 으로 이어지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의 대장정을 하고 있으며 12월 20일 ‘Face of KOREA를 마지막으로 아시아 각국 대표모델선발대회를 마무리하여 1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Face of ASIA를 선정하는 최종 대회를 치룬다.

[MBN스타(인도네시아 자카르타)=천정환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