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강혜정이 좋아해서…"알고 보니 칼로리가 깜짝!"
입력 2013-12-13 16:14 
사진=해당 영상 캡처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가 선보인 삼겹 샌드위치가 '해피투게더 3' 야간매점 메뉴에 등극했습니다.

지난 1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 3'은 '해피선데이 - 슈퍼맨이 돌아왔다' 특집으로 꾸며져 네 명의 아빠 타블로, 방송인 이휘재,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 배우 장현성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 타블로는 아내 강혜정, 딸 하루와 함께 먹는다는 '삼겹 샌드위치'를 선보였습니다.

타블로의 삼겹 샌드위치는 모닝 빵에 버터를 바르고 그 속에 삼겹살, 상추, 쌈장, 김치 등을 넣어 만드는 요리입니다.


타블로는 자신이 선보인 메뉴에 대해 "사실 칼로리가 지나치게 높아 자주 먹지는 못한다"며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그는 자신의 삼겹 샌드위치가 야간매점 메뉴 등극에 성공하자 강혜정을 향해 "혜정아. 이게 뽑혔어. 정말 말도 안 되게. 그런데 남자들만 좋아하는 것 같아. 너도 남자인가 봐"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습니다.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과연 무슨 맛일까?”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알고 보니 칼로리가 깜짝!”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완전 탐나는데?” 타블로 굿모닝 삼겹샌드, 강혜정같이 마른 사람들만 먹을 수 있나?”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