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안녕들 하십니까"…겁쟁이 염소는? "음메~"
입력 2013-12-13 11:40 
사진=해당방송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 '안녕들 하십니까' '겁쟁이 염소'



배우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 3탄을 위해 스케줄을 조율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꽃보다 할배 관계자는 12일 한 매체에 이서진이 ‘꽃보다 할배 3탄을 위해 스케줄을 조율하고 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나영석 PD가 그간 방송이나 외부에서 이서진에게 수차례 러브콜을 보내며 함께 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친 바 있습니다.

이에 이서진 역시 나 PD의 뜻을 받아들이고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상태”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로써 그는 내년 1월 말 ‘꽃할배 3탄을 위해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과 출국합니다.

한편, 이서진은 내년 2월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주말극 ‘참 좋은 시절(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 출연할 예정이며, 촬영 중간 ‘꽃할배 3탄 스케줄을 소화할 계획입니다.

한편 이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겁쟁이 염소'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겁쟁이 염소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습니다.

‘겁쟁이 염소라는 제목의 글에는 한편의 짧은 동영상이 첨부돼 있으며, 얼룩무늬의 염소가 미끄럼틀 위에 서 있는 모습입니다.

영상 속 염소는 미끄럼틀 밑을 바라보다 얼굴을 돌리기를 반복하다 결심을 한 듯 미끄럼틀을 타는 모습입니다.

특히 염소는 겁이 나는 듯 미끄럼틀 위에서 온 몸이 굳은 채 내려오는 모습이며, 육지에 내려온 후 잠시 기절한 듯 하더니 다시 정신을 차리고 기절하는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끕니다.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겁쟁이 염소 사진에 네티즌들은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겁쟁이 염소, 이서진 애기 염소 닮았어!"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겁쟁이 염소, 이서진 "안녕들 하십니까"하면서 나올 것 같다" "이서진 꽃할배 3탄 합류·겁쟁이 염소, 둘다 너무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