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소니코리아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3-12-13 11:05  | 수정 2013-12-20 19:01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는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알파 A7, A7R 구매 및 정품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 출사 여행에 유용한 용품을 지원하는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를 주제로 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알파 A7·A7R 등 총 3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벤트 기간(12/13~1/12)동안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까지 마치면,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세트(ACC-VW)·네파 패딩 자켓·맨프로토 삼각대 등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세계 최소형·최경량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 시리즈 구매를 고려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 즐거운 겨울 맞이에 일조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014년 1월 19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reg)에서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를 통해 정품 등록을 마친 후 제품 박스에 부착되어 있는 스크래치 스티커의 등록번호 입력 후 이벤트 신청 완료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사은품 제공은 물론, 제품에 따라 할인 쿠폰 제공 및 보증 수리 서비스 기간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풀프레임으로 업그레이드 하라' 겨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알파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alph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매경닷컴 속보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