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야노시호, 추성훈이 추사랑만 좋아하자 결국… 이휘재는? '어머나!'
입력 2013-12-13 07:33 
사진=해당방송 캡처


'야노시호' '추성훈' '이휘재'

추성훈 아내 야노시호가 아들 욕심을 갖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추성훈이 12월 12일 방송된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슈퍼맨이 돌아왔다' 특집에서 자신의 딸바보 면모 때문에 아내 야노 시호가 아들 욕심을 가졌다고 공개했습니다.

이날 딸 추사랑을 예뻐하면 아내 야노 시호가 질투하진 않느냐는 물음에 추성훈은 안 그래도 몇 주 전 촬영을 마치고 이야기를 나누는데 아내가 갑자기 자기도 아들 하나 갖고 싶다고 하더라”고 말했습니다.

추성훈은 사실 둘째 생각은 없었다. 아이가 둘이나 있으면 어쩌나, 또 사랑이를 예뻐하는데 사랑이가 섭섭해하면 어떡하나 하는 생각이었다”며 하지만 생각해보니 아내 나이도 있고 늦으면 몸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니 이젠 잘 생각해봐야 할 것 같다”고 둘째계획을 고민 중임을 밝혔습니다.


야노시호 소식에 네티즌들은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양만 좋아하니 질투할 만 하지"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 같은 예쁜 딸 있어서 좋겠다" "추성훈 야노시호, 추성훈 닮은 아들 있으면 되게 든든할 것 같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장현성이 출연한 이날 ‘해투3에서는 이휘재 박명수 불화설 해명, 유재석 흑역사 비밀소개팅 폭로, 정준하 유재석 미팅 파투 사연, 타블로 하루 남자 오해 고민, 쌍둥이아빠 이휘재 예능국장 출연 뒷이야기, 추성훈 추사랑 슈퍼맨 출연 계기 등과 함께 야간매점 야식 레시피가 공개됐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