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창렬 오열, 라디오서 故김지훈 소식 전하다 끝내…'믿을 수 없어'
입력 2013-12-12 21:33 
사진 = 스타투데이
'김창렬' '김지훈' '듀크' '투투' ‘김창렬 오열



DJ DOC 김창렬이 듀크 출신 가수 김지훈의 사망소식을 전하며 오열했습니다.

김창렬은 12일 오후 4시~6시 진행하는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방송에서 김지훈의 사망소식을 전하며 흐느껴 청취자들을 안타깝게 했습니다.

앞서 이날 한 매체는 김지훈이 이날 오후 2시께 서울의 한 호텔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습니다.

경찰은 현재 사건을 접수하고 사망 경위를 수사 중이며, 고인의 시신은 서울 일원동 삼성병원 영안실에 안치돼 있습니다.


김지훈은 황혜영과 함께 1994년 그룹 투투로 데뷔, ‘일과 이분의 일, ‘바람난 여자로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이후 2000년에는 김석민과 함께 남성 듀오 ‘듀크를 결성해 활동했습니다. 7년간 듀크 멤버로 가요프로그램과 여러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한 그는 2008년 5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러나 결혼 2년 만인 2010년 9월 합의 이혼했습니다. 현재 그의 아내는 2010년 신내림을 받아 무속인이 됐습니다.

김지훈은 앞서 지난 2005년과 2009년 마약 복용 혐의로 입건돼 물의를 빚은 뒤 또 다시 엑스터시 투약 혐의로 입건돼 경제적인 생활고를 겪었다고 전해졌습니다.

김창렬 오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창렬 오열, 김지훈씨 좋은 곳으로 가셨길 믿을 수 없을 듯" "김지훈 소식 전하며 오열한 김창렬 마음 아프다" "김창렬 오열, 힘내세요" "김지훈씨 이게 무슨 소식입니까! 친구로서 얼마나 힘들었으면 라디오서 오열했을까" 등 애도의 뜻을 표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