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희 타이틀 촬영 공개…의외의 섹시미 ‘과시’
입력 2013-12-12 21:29 
도희 타이틀 촬영, 도희가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도희 타이틀 촬영

도희가 섹시한 매력이 넘치는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오는 21일 첫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의 신규 프로그램 ‘패션킬라(Fashion Killa)에서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한 8주간의 거친 경쟁에 도전장을 던진 도희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에 도희는 ‘섹시 카리스마 포스를 뿜어내며 타이틀 촬영에 임했다.

도희는 12일 공개된 ‘패션킬라 타이틀 촬영 컷에서 새빨간 튜브톱 의상을 입고 등장,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대학교 1학년 학생다운 풋풋함과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줬던 도희의 깜짝 변신이기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패션킬라는 지난 2009년 ‘프로젝트런웨이코리아 첫 선을 보인 이후, 그 이듬해 ‘도전수퍼모델코리아를 선보이며 진보한 패션 리얼리티를 선사한 온스타일 채널의 새로운 도전이다.

‘슈퍼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스타일리스트 5인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싶은 셀러브리티 5팀의 치열하고도 흥미진진한 ‘스타일 성장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됐다.

스타일 전쟁 ‘패션킬라에는 김지혜(고준희, 포미닛), 서수경(소녀시대), 전진오(샤이니, FT아일랜드), 구동현(이요원), 김하늘(패션 매거진 화보 담당) 현직 패션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5명의 실력파 스타일리스트와 도희를 비롯해 배우 윤소이, 가수 크레용팝, 이홍기, 개그우먼 안영미가 출연한다. 스타일리스트 1인과 셀럽 1팀이 짝을 이뤄 8주간 거친 경쟁을 펼치게 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