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은상 지갑 선물"부러워서 상속자들 20회 예고 눈에 안 들어와!"
입력 2013-12-12 15:44 
사진=해당 영상 캡처
'차은상 지갑' '상속자들 20회 예고'


SBS드라마 ‘상속자들 차은상(박신혜)의 지갑이 온라인상에서 화제입니다.

11일 방송된 SBS ‘상속자들에서는 김탄(이민호)이 차은상(박신혜)에게 지갑을 선물하는 장면이 전해졌습니다.

김탄은 차은상에게 더 좋은 지갑을 사주기 위해서 차은상의 지갑을 훔쳤습니다.

차은상이 지갑을 돌려달라고 보채자 김탄은 지갑이 담긴 봉투를 던졌습니다. 김탄이 선물한 지갑에는 자신의 사진이 꽂혀 있었습니다.


김탄이 선물한 차은상 지갑은 루이까또즈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차은상 지갑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은상 지갑, 분홍색 지갑 완전 예쁘다!” 차은상 지갑, 상속잔데 좀 좋은 거 사주지!” 차은상 지갑, 왜 배가 아프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지난 11일 최종회인 20회 예고편이 공개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예고편에 따르면 아버지 김남윤의 병세가 악화되자 경영권을 두고 실랑이를 했던 김원과 김탄 형제는 집안과 가업을 잇기 위해 의기투합합니다.

김탄은 해외 주주들 일일이 만나서 위임장을 받으며 피해왔던 왕관의 무거움을 느낍니다.

반면 최영도 김원 이효신의 앞날은 어두웠습니다.

최영도의 아버지 최동욱의 제우스 호텔이 검찰조사를 받는 가운데 최동욱은 자진출두를 결정하고 최영도는 "구속되는 것이냐"고 묻기도 했습니다.

상속자들 20회 예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20회 예고, 벌써 끝이구나!” 상속자들 20회 예고, 아쉬워 죽겠네!” 상속자들 20회 예고, 끝나지 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