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일시납 10% 특별할인 혜택
입력 2013-12-12 13:01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아름다운 설악산에 위치한 새로운 차원의 골프 리조트,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델피노는 스페인어로 소나무(PINO)를 뜻 한다. 설악산 중턱에 위치한 리조트를 소나무에 둘러싸인 자연환경으로 고스란히 담아낸 것이다.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는 특히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기존의 퍼블릭 골프장 9홀에 9홀을 증성하여 총 18홀(PAR 72)로 구성된 델피노 CC에 서면 설악산 울산바위가 이곳을 병풍처럼 감싸고 있는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또한 켄터키 블루 그래스 주 잔디로 사용해 코스의 품격을 높였다. 레저업계 1위인 대명리조트는 창립 34주년을 맞이해 특별 상품을 출시하였다.

2,000만원대 패밀리형과 3,000만원대 스위트형, 1~3억대 VIP노블리안 회원권을 특별 신규혜택으로 분양한다. 패밀리형, 스위트형 회원은 매년 30박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명회원일 경우 15박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VIP노블리안형은 1년에 60박까지 이용 가능하다. 특별상품은 정상가에서 일시불 가입시 10% 할인혜택 및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할 수 있다.
또한 만기 시 전액원금도 보장받을 수 있는 회원제 상품도 있다. 물론 법적 재산권을 보장받으며 다양한 회원혜택과 함께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로도 분양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의 회원은 가입 즉시 전국 대명리조트의 객실 예약은 물론 스키장, 골프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사우나 시설 등 모든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비달디파크에 있는 워터파크 오션월드는 2012년 세계워터파크 순위 4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아쿠아월드는 델피노 골프 앤 리조트, 솔비치 호텔 앤 리조트, 경주, 단양, 변산에 갖춰져 있다. 스키시즌에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비발디파크의 스키월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골퍼들을 위해 비발디파크 3곳, 델피노CC 1곳 총 63홀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번 신규회원에게는 특별히 전국 골프장 부킹서비스를 제공한다.
경기 8곳, 강원 3곳, 충청 5곳, 영남 5곳, 호남 2곳, 제주도 8곳 등 전국 31곳의 골프장에서 4인 전원에게 주중 30%, 주말 20%의 그린피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설악, 경주, 양양 등에 위치한 전국 직영리조트 12곳과 도고 글로리, 해운대 글로리, 제주 해비치 등 전국 8곳의 체인리조트와 호텔을 제휴가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혜택은 앞으로 오픈할 대명리조트 거제, 엠블호텔 킨텍스 등에서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권의 종류가 다양하므로 본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이용가치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인지 정확히 구분하여 가입해야 한다고 전했다.
리조트 측은 회사담당자가 1:1 지정 담당제로 관리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신규 회원 모집에 대한 안내책자는 대명리조트로 문의해 요청하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특별회원 모집에 대한 분양 카다로그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다.

문의 : 02-548-2236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