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상속자들 어록, 김은숙 작가표 달달한 대사들 화제
입력 2013-12-12 11:27  | 수정 2013-12-12 11:33
상속자들 어록, ‘상속자들’ 김은숙 작가표 ‘뇌새김 어록’에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사진=SBS
‘상속자들 어록

[MBN스타 대중문화부] ‘상속자들 김은숙 작가표 ‘뇌새김 어록에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SBS 수목드라마 ‘상속자들은 김은숙 작가의 대사열전과 완성도 높은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성원을 받으며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왕좌를 굳건히 지켜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왕관의 무게를 극복해내기 위해 두렵고 힘든 현실 앞에서 스스로 해답을 찾고 직진을 시도하는 주인공들의 짜릿한 반전 스토리가 담겨지면서 시청자들을 몰입하게 만들었다.

특히 머릿속에 새겨지는 듯한 생생한 대사로 안방극장을 ‘상속앓이에 빠져들게 만들고 있는 김은숙 작가표 ‘뇌새김 어록이 화제다. ‘상속자들 어록에는 혹시 나 너 보고 싶었냐”부터 넌 왜 맨날 이런 데서 자냐. 지켜주고 싶게” 등이 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는 김은숙 작가는 톡톡 튀는 어법과 마법과도 같은 대사들로 살아 숨 쉬는 듯 생생한 캐릭터를 완성하며 로맨틱 드라마의 새로운 신화를 창조했다”며 앞으로 새로운 반전을 선보일 김은숙 작가의 이야기를 끝까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말 만을 남겨 두고 있는 ‘상속자들 20회는 11일 방송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