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최수종 하희라 자녀, 우월한 비주얼+붕어빵 외모 ‘눈길’
입력 2013-12-12 07:22 
최수종 하희라 자녀가 공개돼 화제다.
최수종 하희라 자녀

최수종 하희라 자녀가 공개돼 화제다.

오는 19일 전파를 타는 MBC '글로벌 홈스테이 집으로'는 2010년 '아마존의 눈물'에 출연해 화제가 된 원시 소녀 야물루 가족이 한국의 대표 잉꼬부부 최수종-하희라 부부와의 홈스테이를 통해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날 방송되는 프롤로그 편은 본편에 앞서 그들과의 첫 만남을 비롯 아마존과 한국에서의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한 회에 볼 수 있도록 담았다. 아마존과 서울의 촬영을 모두 마친 100% 사전제작 시스템으로 완성도 높은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6개월이 넘는 방대한 촬영 분을 한 편에 담기가 쉽지 않았지만, 예능에서 최초로 시도되는 글로벌 홈스테이라는 프로그램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편이 될 것”이라며 자신감을 표했다.

프롤로그 편에는 최수종 부부의 아마존 체험기 뿐 아니라 아마존의 야물루 가족이 서울, 부산, 제주를 오가며 온 몸으로 체험한 한국 체험기가 공개된다. 특히 낯선 이국땅에서 아마존 가족들이 체험한 문화와 음식, 역사와 전통, 무분별한 개발을 서슴지 않은 도시를 향한 비판의 목소리와 호기심까지 한 편에 담겨있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는 원주민 가족을 집으로 초대해 손수 음식을 대접했을 뿐 아니라, 체류기간 내내 다른 스케줄을 일절 잡지 않은 채 정성으로 원주민 가족을 보살폈다는 후문이다. 또 그동안 방송에 공개되지 않았던 최수종 하희라 부부와 꼭 닮은 민서-윤서 남매를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