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KT, 아이패드 에어·미니 레티나 사전 예약 실시
입력 2013-12-11 10:36  | 수정 2013-12-11 10:39

KT는 애플의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오는 12일 0시부터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16일에 출시하는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는 각각 16GB, 32GB, 64GB, 128GB 용량과 스페이스 그레이와 실버 색상이다. KT에서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개통한 고객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12월에 KT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및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를 개통한 고객에게는 애플의 스마트커버를 제공하며 단말기 가격에 12만원의 프로모션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4종을 35%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할인쿠폰도 같이 제공한다. 스마트커버와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는 출시 후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에서 개통 고객이 직접 신청하면 된다.
특히 2개 모델 모두 국내 최초로 KT가 상용 서비스를 개시한 '광대역 LTE' 네트워크의 빠른 속도를 그대로 체감할 수 있으며, 최대 100Mbps의 다운로드 속도를 낸다.
현재 서울 및 수도권 모든 지역으로 확대된 광대역 LTE 서비스 및 국내 최다인 20만 올레 와이파이 AP(Access Point) 등 최고의 네트워크를 통해 '가장 빠른 아이패드'를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국대 최대 데이터량을 제공하는 태블릿 전용 요금제인 'LTE 데이터 평생 요금제'로 가입할 수 있으며, 데이터 안심차단 옵션을 선택하면 데이터 소진 시 자동차단 되도록 할 수 있다.

또한 'LTE WARP 신한 빅플러스 카드(플래티늄)', 'BC UPTURN WARP 카드' 등 다양한 제휴카드를 통해 월 최대 3만961원 추가 할인 혜택 받을 수 있으며 올레인터넷과 결합 시 2000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한편 KT는 16일 오전 8시부터 서울 광화문 올레스퀘어를 직접 방문 개통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벨킨 아이패드 에어 트라이폴드 커버'를 제공한다.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