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필3’ 김소연-성준, 보기만 해도 달달한 커플샷 공개
입력 2013-12-10 16:44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이하 ‘로필3’)의 주인공 배우 김소연과 성준의 커플샷이 공개됐다. 사진=CJ E&M
[MBN스타 안하나 기자] tvN 새 월화드라마 ‘로맨스가 필요해3(이하 ‘로필3)의 주인공 배우 김소연과 성준의 커플샷이 공개됐다.

김소연은 지난 9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성준과의 커플 인증샷을 올렸다. 이 사진은 ‘로맨스가 필요해3 포스터 촬영 당시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다정한 연인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두 배우의 장난끼 어린 사랑스러운 표정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한다.

이와 관련해 ‘로필3 제작진은 김소연과 성준은 첫 호흡을 맞추는 포스터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극 중 캐릭터가 갖는 느낌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며 본격 촬영이 어떻게 진행될 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로필3는 여자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리얼하면서도 솔직한 연애 이야기와 극 주인공들의 섬세한 감정묘사, 감각적인 영상미로 대한민국을 로필앓이로 빠트린 ‘로맨스가 필요해의 3번째 시즌으로 김소연, 성준, 남궁민, 왕지원 등이 주연으로 캐스팅됐다.

홈쇼핑 회사를 배경으로 대한민국 알파걸들의 경쟁, 우정, 그리고 러브 스토리를 리얼하게 그려나갈 예정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