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평택의 숨은 가치 스마트빌 듀오 1채 7천만원
입력 2013-12-10 12:52 
평택 스마트빌 듀오 1,2,3차는 각각 330가구 내외의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복합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1차와 2차는 올해 분양이 완료됐고 3차는 지난 5일 오픈으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속에서 분양되고 있다.
단지와 가까운 포승국가산업단지에는 삼성,LG 등 270여개 기업이 입주했다. 이들 기업에 근무하는 2만여명의 근로자를 배후수요층으로 두고 있어 임대사업을 하기에 유망하다.
또한 편리한 교통환경으로 산업단지 주변의 동서고속도로, 서해안, 제2서해안고속도로, 고속철도 등을 수월하게 이용 할 수 있다.

산업단지 배후수요도 탄탄하다. 삼성전자가 100조원 이상을 투자해 조성하는 고덕삼성산업단지와 LG전자가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LG디지털파크 등 대규모 산업단지들이 인접해 있어 베스트빌의 프리미엄은 더욱 더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의 가장 호평 받는 부분은 작은 집을 두 명이 살기에도 큰 불편함이 없을만큼 효율적으로 설계했다는 점이다.
마감재로 KCC, 이건창호, 한샘의 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되었으며 전세대 풀옵션 제공된다. 삼성전자 세탁기와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제품들이 완비됐다.
가구당 분양가격이 7천만원대(3.3㎡당 500만원)로 주변에 비해 낮은 편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이 적용돼 투자 안정성도 높다. 이 때문에 도시형새활주택 공급과잉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는 상황에서도 평택 스마트빌 듀오 1,2차는 공급 시작 3주만에 모두 계약됐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