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쁜남자 박지윤, 반전 드레스 입고…"장근석의 여자로?"깜짝!
입력 2013-12-09 22:18 
사진=KBS '예쁜남자'
'박지윤 숏커트' '예쁜남자 박지윤'


'예쁜 남자'에 등장할 것으로 예고된 박지윤의 스틸컷이 화제입니다.

오는 11일 방송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에서 박지윤은 독고 마테(장근석 분)의 네 번째 여자 묘미 역으로 등장합니다.

극중 묘미는 SNS에 올린 사소한 말들은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들고 다니는 패션 아이템들은 조기매진이 되는 명실상부 최고의 스타입니다.

묘미는 기업 광고주들이 가장 선호하는 완판녀 0순위로, 처음으로 독고마테의 마음을 흔들어놓는 여자로 등장하게 됩니다.


하지만 묘미는 독고마테를 사랑해서는 안 되는 비밀을 간직했다고 알려졌으며, 묘미의 숨은 이야기에 네티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사진 속 박지윤은 매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끌고 있습니다. 특히 쇼트커트와 함께 등이 깊이 파인 반전 블랙 의상으로 관능미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예쁜남자 박지윤에 대해 제작진은 "묘미와 독고마테의 스토리는 지루할 틈 없이 흘러가고 반전의 묘미까지 선사할 것"이라며 "독고마테가 묘미로 인해 깨닫게 되는 성공메시지가 무엇일지 추측해보는 것도 이번 주 '예쁜 남자'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예쁜남자 박지윤에 네티즌들은 "예쁜남자 박지윤, 숏커트가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예쁜남자 박지윤, 박지윤 기대되요~" "예쁜남자 박지윤, 극중 캐릭터와 잘 맞는 듯!" "예쁜남자 박지윤 여자인 나도 반하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