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슬기 응답하라 1994 카메오 출연, 나정-쓰레기 이별…"무슨 역할?"
입력 2013-12-06 21:59  | 수정 2013-12-06 22:17
'김슬기' '응답하라 1994' '서태지' '서태지 은퇴'



'응답하라 1994'에 배우 김슬기가 카메오로 출연해 고아라와 정우의 미래를 예언했습니다.

김슬기는 6일 오후 방송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 쓰레기(정우 분)의 친척 동생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김슬기는 이날 서태지를 좋아하는 신들린 소녀로 분해 자연스러운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김슬기는 서태지를 보기위해 담을 넘다가 다리가 부러져 병원에 입원해 쓰레기에게 미래를 예언했습니다.

김슬기는 특히 쓰레기가 현재 성나정(고아라 분)과 열애 중인 것을 꼬집어 말했습니다.


이어 쓰레기가 김슬기의 성적을 언급하며 자극하자 화를 내며 성나정(고아라 분)과 쓰레기가 이별할 것을 예언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오빠가 여자 친구를 더 좋아한다. 여자 친구를 다른 사람에게 뺏긴다"라고 예언했고 쓰레기는 무심한 척 했지만 당황하며 "지금 화나서 하는 소리지?"라고 물어보며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김슬기 카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슬기 대박 신들린 연기 죽이네!” 진짜 쓰레기랑 나정이랑 헤어지나요? 안돼! 무슨 역할인가 봤더니 뭔가 임팩트 있는 전개를 보여줄 듯!” 김슬기 카메오 연기 장난아니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