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CJ푸드빌, 빕스 스테이크클럽 2기 운영…우수고객 대상
입력 2013-12-06 15:10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빕스가 우수고객의 멤버십 프로그램인 '2014빕스 스테이크클럽'2기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올해 신설돼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빕스 스테이크클럽은 빕스 마니아와 함께 빕스의 대표적인 우수 고객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빕스는 올해 전체 고객 평균 스테이크 주문율이 53%를 넘어설 정도로 프리미엄 스테이크 하우스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2014 빕스 스테이크 클럽은 올해 1월부터 12월까지 빕스를 5회 이상 방문, 스테이크를 10회 이상 이용한 고객대상으로 선정된다.
선정된 고객에게는 내년 한 해 동안 스테이크 1인 무료 식사권 1매, 스테이크 1만원 할인권 2매, 런치 스테이크 주문 시 디너 스테이크로 변경되는 스테이크 업그레이드 쿠폰 4매, 빕스 스페셜 와인 1병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고객 초청 행사 진행 시 우선 참여 기회를 부여하며 특별히 최상위 우수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의 '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 빕스'의 스테이크 코스를 제공한다.
2014년 스테이크 클럽 선정 여부 및 실적 확인은 빕스 홈페이지(www.ivips.co.kr) 내 멤버십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올해 처음 신설한 빕스 스테이크클럽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기대 이상으로 매우 높았다"며 "2014년에는 스테이크 클럽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혜택으로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선사해 스테이크클럽의 로열티를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