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실업급여’ 이영아, 웨딩드레스 자태 뽐내…남편은 누구?
입력 2013-12-06 10:52 
[MBN스타 김나영 기자] E채널 드라마 ‘실업급여로맨스 주인공의 이영아가 청순하고 러블리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실업급여 로맨스에서는 승희 역을 맡은 이영아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면이 공개된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서 이영아는 우아하고 고운 웨딩드레스를 입고도 우울한 표정을 보이고 있어 남편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이날 ‘실업급여 로맨스에서는 네 남녀의 안타까운 사랑 이야기와 지지부진했던 취업난의 결말이 공개된다. 첫사랑이었던 두 사람 종대(남궁민 분)와 승희(이영아 분)는 선주(배슬기 분)의 고백으로 인해 서로의 이별과정에 오해가 있었음을 발견하면서 옛 감정이 되살아난다. 그러나 종대는 여자친구 연우(정승아 분)로부터 동반 유학 제안을 받고, 승희 역시 완하(서준영 분)의 부모님께 인사를 드리게 되면서 네 사람의 로맨스는 계속 엇갈리게 된다.

사진제공= 티캐스트
‘실업급여 로맨스 관계자는 어두운 표정으로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이영아의 모습이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결말을 암시한다고 볼 수도 있다”며 더불어 의외의 커플이 탄생하는 반전엔딩도 기다리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실업급여 로맨스는 첫사랑과의 좌충우돌 재회와 청년 실업 문제 등을 그린 드라마다. 반전 엔딩이 기대되는 ‘실업급여 로맨스 마지막 회는 오는 7일(토) 밤 11시 E채널, 드라마큐브 동시방송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