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4DX, ‘제5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1천만불 수출의 탑’ 및 ‘대통령 표창’ 수상
입력 2013-12-06 10:10 
[MBN스타 유명준 기자] 지난 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제50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CJ CGV의 자회사 포디플렉스가 ′1천만불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CJ CGV측은 세계 최초 오감체험 특별관인 4DX는 국내 특별관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안정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국내외 신시장을 개척하고, 1천만 불이 넘는 수출을 일궈낸 공로를 인정받아 올해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CJ 포디플렉스 최병환 대표는 실적 우수 기업의 대표자에게 수여하는 ‘대통령 표창 수상하며 올해의 수출 우수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CJ 포디플렉스 최병환 대표는 문화 컨텐츠와 IT기술을 결합한 오감체험 상영관 4DX를 세계 최초로 개발해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대표 특별관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며, 4DX는 오는 12일부터 개최하는 ‘창조경제 박람회에 참가해 국내에 4DX를 적극 알리는 동시에, 이번 12월 한달 동안 5개국 23개 상영관을 추가 오픈해 총 22개국 90개 상영관에서 4DX를 선사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유명준 기자 neocross@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