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경 야식, 스태프에게 ‘식샤’ 통 큰 선물
입력 2013-12-05 21:04 
이수경이 통 크게 ‘야식을 한 턱 쐈다.
이수경이 최근 tvN ‘식샤를 합시다 제작진과 동료 배우들을 위해 따뜻한 ‘식사 선물을 준비했다. 늦은 시간까지 촬영을 진행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통 큰 ‘야식차 선물을 선사한 것.
지난 4일 이수경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는 스태프들의 기운을 북돋워 주기 위해 ‘야식차 를 마련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스태프들과 함께 야식을 먹으며 밝게 웃고 있는 이수경의 모습이 담겨있어 촬영장 분위기 메이커다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사진 속 이수경은 스태프들과 함께 어묵을 먹는 소탈한 모습과 함께 주먹을 불끈 쥐고 ‘파이팅 포즈를 취하고 있는 등 생기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야식차에 붙은 현수막에는 스텝 여러분 ‘식샤를 합시다”라고 드라마 제목을 활용한 센스있는 문구가 쓰여 있어 보는 사람도 웃게 만들었다.

이수경은 모두가 열심히 노력한 덕분에 방송 1화 만에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늦은 시간까지 고생하는 스태프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다들 맛있게 드시는 모습을 보니 고맙다. 앞으로도 파이팅!”이라고 전했다.
박준화 PD는 이수경은 누구에게나 살가운 성격과 항상 웃는 얼굴로 현장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 주는 힘이 있다. 오늘도 센스있는 야식차 선물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더 돈독해진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이수경 분)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룬 드라마. 혼자 살던 사람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관계를 맺기 시작하면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흥미진진하게 그렸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