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상속자들' 18회 예고 "상속자들 17회는 아무것도 아니었어"…충격!
입력 2013-12-05 08:51 


'상속자들 18회 예고' '상속자 둘에게 생긴 일' '상속자들 시청률' '김우빈' '박신혜' '이민호' '상속자들 17회'

'상속자들' 18회 예고에서 차은상(박신혜 분)에게 이별을 고하는 최영도(김우빈 분)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지난 4일 방송된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상속자들' 17회에서는 차은상을 놓아준 뒤 방황하는 김탄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17회가 끝난 뒤 이어진 18회 예고편에서 차은상은 김회장(정동환 분)에게 "지금도 변한 없이 탄이가 좋다"고 울면서 말했습니다.

김회장은 "어린 것이 왜 이리 겁이 없어"라며 노여워했고 차은상은 "만나지 말라 하시니까 안 만나겠다"고 울먹였습니다.


차은상이 사라진 후 망가진 김탄은 소리치는 김원(최진혁 분)에게 눈물을 뚝뚝 흘리며 "나 좀 살려줘"라고 애원했습니다.

김탄 어머니 한기애(김성령 분)는 집안에 숨어 살던 것과 달리 집을 서둘러 빠져 나왔고 김탄은 "네가 무슨 방법으로 엄마를 책임져"라는 김회장 말에 "아버지와 이별하는 방법으로요"라고 답했습니다.

또 최영도는 좋아하는 차은상에게 "잘 가라. 이제 보지 말자. 나 지금 너 차는 거야"라며 애써 웃는 얼굴로 보내줬습니다.

이날 시청률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상속자들' 17회는 21.4%의 시청률로 지난 방송분(21.1%)보다 0.3%P 상승한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상속자들 18회 예고에 네티즌들은 "상속자들 18회 예고, 너무 기다려진다" "상속자들 18회 예고, 흥미진진해" "상속자들 18회 예고, 진짜 재밌다" "상속자들 18회 예고, 도타2 클리블랜드 덴버 보다 재미있네" "상속자들 17회, 18회 예고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네" "상속자들 17회, 손에 땀을 쥐게 하네" "상속자들 17회, 다시 봐야지"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상속자들'의 주인공 김우빈과 이민호의 모습을 편집한 패러디 영상 '상속자 둘에게 생긴 일'은 공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서 공개된 이 영상은 김우빈과 이민호가 여러 고난을 거쳐 커플로 다시 태어나는 과정을 그려냈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