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19금 MV에서 새로운 버전으로…"나쁜 남자!"
입력 2013-12-05 08:43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아이돌 그룹 히스토리가 신곡 '난 너한테 뭐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최근 파격적인 19금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았던 히스토리는 3일 로엔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맘보 댄스를 재해석한 포인트 군무를 앞세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히스토리는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에 어우러진 현란한 스텝의 군무 속에 멤버 각각의 개성이 담긴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습니다.

또 '난 너한테 뭐야'가 라틴 팝인만큼 히스토리는 라틴 댄스의 한 종류인 맘보 댄스를 새롭게 재해석한 군무를 이용해 나쁜 남자들의 강인함을 보여주는 동시에 내면에 숨겨진 부드러움을 간직한 '외강내유'형의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특히 히스토리는 블랙 레더재킷, 블랙 수트, 블랙진 등 올 블랙 컬러의 감각적이면서도 시크한 패션으로 우월한 기럭지를 과시하며 패셔너블한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한편 신곡 '난 너한테 뭐야'는 라틴 팝을 새롭게 해석한 크로스오버 곡으로, 뮤지션 윤상, east4A가 작곡하고, 김이나가 작사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 사랑에 빠진 남자의 애타는 마음을 현실감 있게 담아낸 멤버들의 섬세한 보컬 표현이 귓가를 자극하는 한편, 매혹적인 군무가 인상적이라는 평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너무 기대하고 있어요! 화이팅!"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더 멋있어지고 있어!" "히스토리 난 너한테 뭐야, 지금 보러 가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로엔 엔터테인먼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