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헐시티전 앞둔 박주영, 훈련장 등장
입력 2013-12-04 14:55 
박주영(28·아스날)이 헐시티전을 앞두고 훈련장에 모습을 드러내 관심을 모았다.
아스날은 4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선수들이 훈련장에서 몸을 풀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아스날 선수들은 오는 5일 2013-14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헐시티와의 홈경기에 앞서 가볍게 몸을 풀며 담소를 나누고 있다. 특히 아스날의 무패 우승 주역인 앙리와 피레스는 현역 아스날 선수들과 함께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박주영 훈련장, 아스날 공식홈페이지는 박주영이 훈련장에서 동료들과 함께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아스날 공식홈페이지 캡처
특히 공개된 훈련장 사진에는 아스날 1군선수들 사이로 박주영도 눈에 띄었다. 박주영은 토마스 베르마엘렌(벨기에), 잭 윌셔(잉글랜드), 시오 월컷(잉글랜드), 토마스 로시츠키(체코) 등과 함께 등장했다.
아스날은 올 시즌 리그에서 10승1무2패(승점 31)로 1위를 지키고 있다. 그러나 박주영은 리그 13경기 동안 단 한 번도 그라운드에 나서지 못했다. 박주영은 지난 10월 30일 캐피털원컵 4라운드 첼시전(0-2패)에서 후반 교체 투입됐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