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평택이 기다린 명품 소형주택 3.3㎡당 500만원
입력 2013-12-03 12:52 
미래산업도시 평택이 기다린 명품 소형주택 스마트빌 듀오가 지난 달 2차 오픈으로 3주만의 분양마감을 기록으로 평택의 가치를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다.
이어 오는 12월 초 3차 오픈 소식을 알리며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차, 2차 오픈 후 첫날부터 100여개 이상의 호실이 계약되며 평택의 임대사업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또한 공중파 방송의 방영으로 ‘실패하지 않는 부동산 투자의 모든 것이란 주제가 방영되면서 TV방송 및 각종 매스컴을 접한 방문객들로 모델하우스 안의 열기는 뜨거워만 갔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약 2만여명의 배후수요가 보장 된 포승국가산업단지의 입지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는 평이 이어지고 있다. 총 990세대 대단지에 삼성전자 빌트인, KCC, 이건창호, 한샘가구의 최고급자재가 선사하는 고급스러움까지 더해져 최고의 만족을 이끌어 내고 있다.

분양가 또한 저렴하다. 3.3㎡당 500만원대로 타 건설사들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되었으며 소액투자가 가능한 장점으로 다수의 호실을 계약하는 계약자들도 빈번하게 늘고 있다.
또한 경부선과 연결되어 사통팔달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산업철도, 복선철도 등 서울 수서에서 평택을 잇는 KTX 개통 예정과, 서울-수원-평택-아산 간 전철의 역세권으로 서해안 고속도로, 외곽 순환도로 등을 이용해 인천 국제공항까지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시행 ㈜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이 적용돼 투자 안정성도 높다. 1,2차의 인기분양으로 3차 역시 벌써부터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수원 IC 앞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33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