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동욱 “여동생 학비부터 용돈까지 다 대줬다”
입력 2013-12-03 09:04 
배우 이동욱이 여동생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2일 이동욱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이동욱은 3살 터울이 나는 여동생의 결혼 소식을 전하며 결혼 준비를 다 해줬다고 고백했다.
MC 홍은희가 혼수, 예단까지 다 했나”라고 묻자 이동욱은 동생이 모아둔 게 별로 없으니까 내가 다 했다”고 답했다.

이어 이동욱은 액수는 별로 크지 않았다. 결혼을 성당에서 했다. 거기까지라고 늘 생각했다. 동생 결혼할 때까지는 내가 하겠다고 했다”며 세살 차이다. 동생이 예고를 나오고 연극영화과를 나왔다. 동생 학비는 내가 번 것으로 거의 다 해결했다. 용돈도 줬다”고 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동욱은 요즘도 말 잘 듣는다. 결혼하기 전날 ‘이제는 오빠 것 챙겨라고 하더라”며 매제가 능력이 있다. 수의사인데 얼마전 동물병원을 개원했다. 이번에도 도와줬는데 이번에는 (돈을) 돌려받기로 했다”고 말했다.
또 처음부터 매제가 마음에 들었다. 같은 남자가 봐도 알 정도로 내 동생을 사랑하는 게 보였다. 믿을 만했다”며 동생의 직업은 2개다. 드라마 치료 강사이자 초등학교 무용 강사다”고 덧붙였다.
이동욱 여동생 언급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동욱 여동생 정말 아끼는구나” 이동욱 여동생 부럽네” 이동욱 여동생, 오빠한테 고맙겠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정연주 인턴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