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감자별’ 여진구, 완벽한 슈트 패션으로 여심몰이 나선다
입력 2013-12-02 15:43 
[MBN스타 안하나 기자] 배우 여진구가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서 완벽한 슈트 패션으로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tvN측은 완벽하게 슈트 패션을 선보인 여진구의 촬영현장 스틸 컷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깔끔하고 멋스러운 슈트를 입고 댄디한 겨울 남자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이날 여진구가 멋스러운 슈트 패션을 선보인 이유는 ‘감자별에서 완구회사 콩콩에 입사하기 때문이다.

2일 방송 예정인 ‘감자별에서 여진구(노준혁 역)는 하연수(나진아 역)와 더욱 가까이 지내고 싶은 마음에 하연수가 일하고 있는 완구회사 콩콩에 인턴으로 출근한다. 특히 준혁은 자신이 콩콩의 대표 노민혁(고경표 분)의 동생이란 사실을 숨기려 여진구라는 가명을 사용하기까지 한다.

이와 관련해 ‘감자별 제작진은 준혁이 여진구란 이름으로 콩콩에 첫출근하는 에피소드가 공개되는 한편, 같은 팀 인턴으로 함께 있게 된 여진구와 하연수의 달콤한 오피스 로맨스도 그려져 시청자를 설레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여진구가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에서 완벽한 슈트 패션으로 여심 사로잡기에 나선다. 사진=tvN
한편,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 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안하나 기자 ahn1113@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