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신예 장한나vs YG 이하이, 양현석 "이하이보다 낫다" 대체 누구길래…
입력 2013-12-02 15:08 

'장한나' '이하이' '이하이 K팝스타 등장'

'K팝 스타 시즌3' 심사위원에게 만장일치로 극찬을 받은 출연자 장한나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1일 방송된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3' 도전자 장한나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장한나는 이날 무대에서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발레리'를 열창했습니다. 장한나는 어린 나이 답지 않은 풍부한 무대매너와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양현석은 "노래할 때 나오는 모션이 어디서 나오는 건지 궁금하다. 모션은 이하이를 처음 봤을 때 보다 낫다"고 칭찬했다.


박진영도 "개성, 박자, 소울 감성, 발성 모두 완벽해 질 것 같다. 정말 기대가 많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유희열은 "노래를 듣는 동안 심사위원들 모두 어깨를 들썩이고 있었다. 이게 장한나 씨의 힘이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장한나 이하이, 승자를 가릴 수 없지!" "장한나 이하이, 이하이 너무 예뻐졌더라!" "장한나 이하이, 이하이가 더 낫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K팝스타 시즌1' 준우승 출신 이하이가 촬영장에 등장했습니다.

이날 'K팝스타' 촬영장에 등장한 이하이는 통통했던 예전과 달리 살이 쏙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