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민호 김우빈 촬영현장…웃음+매력 가득 ‘남남케미 폭발’
입력 2013-12-01 17:25 
이민호 김우빈 촬영현장

‘상속자들 이민호와 김우빈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1일 SBS 수목 드라마 ‘상속자들 측은 이민호와 김우빈의 무한 매력이 담긴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민호와 김우빈은 극중 각각 성장통을 이겨내고 세상 앞으로 직진을 시도하는 그룹 상속자 김탄 역과 경영 상속자 최영도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무엇보다 이민호와 김우빈은 지난 15회 분에서 박신혜를 가운데 두고 오직 은상에게만 주파수를 고정하는 상남자들의 극과 극 ‘은상앓이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상황.

이민호 김우빈 촬영 현장, 이민호와 김우빈의 촬영 현장이 포착됐다. 사진=화앤담픽처스
이와 관련 이민호와 김우빈이 카메라 앞에서는 서로 으르렁거리는 잠재적 천적다운 카리스마 맞대결을 그려내다가도, 카메라만 꺼지면 위트 있는 농담과 환한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박신혜를 사이에 둔 채 투덜거리며 서로 책임을 전가하는 허당스런 대결 장면을 연출하다 박장대소하며 웃음을 깨무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된 것.

특히 촬영을 진행했던 박신혜 조차 두 사람의 능수능란한 리허설을 지켜보다 함박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이 담겨지면서 화기애애한 ‘상속자들의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제작사 화앤담픽처스 측은 현장에서 각각 ‘백마탄(왕자)와 ‘(오토바이)흑기사라는 별명으로 불리는 이민호와 김우빈이 상반된 매력을 조화롭게 풀어내면서 현장을 이끌고 있다. ‘상속자들의 상남자들이 앞으로 더욱 격정적으로 질주할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