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결’ 태민-손나은 부부, 전통혼례 치르고 진짜 부부등극… “반전!”
입력 2013-11-30 10:24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

가수 태민 손나은 커플의 전통혼례 모습이 공개돼 화제입니다.

오늘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는 태민 손나은 두 사람의 전통혼례식이 그려질 예정입니다. 신랑 태민은 혼례복을 곱게 차려입은 손나은을 보자마자 오르지 못할 귀한 집 따님 같아”라고 말하며 긴장한 그녀를 활짝 웃게 만들었습니다.

손나은의 연지곤지를 직접 찍어주겠다고 나선 태민은 이마, 턱, 귀 중 어디에 연지곤지를 찍어야할지 몰라 한참을 망설이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두 사람은 결혼식 하객으로 본인들의 실제 절친들을 초대하기로 했습니다. 태민은 연습생 시절부터 동고동락하며 우정을 나눈 엑소 카이와 수호, 그리고 일반인 친구를 초대해 손나은에게 소개를 했습니다. 손나은의 절친으로는 에이핑크 정은지가 친정대표를 자처하며 참석했습니다.


전통혼례식을 지켜보던 엑소 카이는 태민의 둘도 없는 절친임을 밝히며 결혼식 축사를 자청했고 손나은에게 태민을 잘 부탁해”로 운을 뗐습니다. 이날 축사는 태민이는 질투가 많은 삐돌이”라는 폭탄발언으로 끝나 태민을 긴장케 했습니다.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 얘네는 정말 느낌이 온다”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 우결 오래오래 함께하세요!” 태민 손나은 전통혼례, 둘다 너무 훈훈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해당영상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