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고은 열애설, 변요한 누군가 봤더니…"아~ 이 사람!" 대박!
입력 2013-11-29 13:17  | 수정 2013-11-29 13:29


'김고은' '변요한' '은교'

지난해 영화 '은교'로 이름을 알린 배우 김고은이 변요한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29일 SES E! 연예뉴스는 복수의 방송 및 영화관계자들의 말을 인용, 김고은과 변요한이 연애의 감정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변요한은 김고은과 같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수많은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독립영화계의 송중기라 불리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지난 2011년 단편영화 ‘재난영화, ‘토요근무 등에 출연했으며, 이듬해에는 ‘까마귀 소년 ‘목격자의 밤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배우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주연의 영화 ‘감시자들에도 등장했으며 ‘2013 도쿄국제영화제 아시아의 미래 부문에 초청된 영화 ‘들개에도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이에 김고은의 소속사 장인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김고은 씨와 변요한 씨가 대학교 선후배 사이로 친하게 지내고 있는 것으로만 알고 있다. 현재 김고은 씨가 연락이 닿지 않는 지방에서 야외 촬영 중이기 때문에 정확한 사실을 확인할 수 없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김고은 변요한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고은 변요한, 진짜 사귀나" "김고은 변요한, 진짜 사귀는 거면 사귄다고 인정하는게 훨씬 보기 좋던데" "김고은 변요한, 김고은 요새 근황 궁금하네" "김고은 변요한, 미샤 토니모리 아마존닷컴 ABC마트 부에노스아이레스 이런 것만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다가 김고은 기사 보고 깜짝 놀랬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영화 스틸컷]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