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맷 데이먼, CGV 무비꼴라쥬 12월의 배우로 선정…기획전 개최
입력 2013-11-29 12:25 
[MBN스타 여수정 기자] 할리우드 배우 맷 데이먼이 이달의 배우로 확정됐다.

CGV 무비꼴라쥬는 12월의 배우로 맷 데이먼을 선정, 그의 주요작을 모아 ‘이달의 배우 기획전을 개최한다.

맷 데이먼은 ‘라이언 일병 구하기 ‘굿 윌 헌팅 ‘리플리 ‘오션스 13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라며 연기력은 물론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오는 12월 12일 ‘프라미스드 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어 이번 기획전이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CGV 무비꼴라쥬 극장팀 한승희 팀장은 맷 데이먼은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에게 깊은 신뢰감을 주는 할리우드의 대표 명배우다. 12월 ‘이달의 배우 기획전에서는 신작 ‘프라미스드 랜드를 비롯한 맷 데이먼의 대표작을 통해 그 만의 연기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라고 전했다.

‘이달의 배우 기획전은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CGV상암, 12일부터 18일까지는 CGV압구정, 19일부터 25일까지는 CGV대전에서 상영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위기의 환경문제에 맞닥뜨린 백전백승의 협상 전문가로 열연한 ‘프라미스드 랜드를 비롯, 전설적인 피아니스트 리버라치의 비밀 동성연인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 ‘쇼를 사랑한 남자, 전도 유망한 정치인에서 자신의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역할을 소화한 ‘컨트롤러, 현상금을 노린 텍사스 특수경비대원으로 분한 ‘더 브레이브 그리고 맷 데이먼의 대표작 ‘본 시리즈의 ‘본 얼티메이텀 등 총 5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사진=CGV
한편, CGV 무비꼴라쥬는 CGV 홈페이지과 모바일을 통해 ‘이달의 배우 기획전 예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