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열애’ 심지호, 최윤영 향한 목숨 건 순애보 예고 ‘기대감↑’
입력 2013-11-29 12:16 
[MBN스타 김나영 기자] SBS 주말드라마 ‘열애에서 최윤영을 향한 가슴 아픈 순애보를 보여주던 심지호가 목숨을 건 사랑으로 안방극장을 안타깝게 만들 전망이다.

자신을 친한 오빠로만 여기는 유정(최윤영 분)과는 달리, 일편단심 유정바라기였던 수혁(심지호 분)은 자신이 아닌 이복동생 무열(성훈 분)과의 사랑을 택한 유정으로 인해 가슴앓이를 했다. 특히 지난 회에서 무열과의 교제를 반대하는 주변 사람들로 인한 괴로움에 만취해있는 유정을 호텔방으로 데려온 수혁은 다음날 아침 ‘내 옆에 있어달라는 애절한 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련하게 만들었다.

이러한 가운데 29일 괴한이 휘두르는 흉기로부터 최윤영을 지키기 위해 대신 칼에 찔린 심지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또한 피를 흘리며 쓰러진 심지호를 안고 오열하는 최윤영의 모습도 함께 공개돼 매우 위험한 상황임을 짐작케 하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목장을 나와 새로 이사한 유정의 집을 방문한 수혁이 괴한에게 위협을 당하고 있는 유정의 모습에 자신도 모르게 몸을 던지며 사랑하는 여자를 지켜낸 것. 이후 생사를 넘나드는 수혁의 모습에 유정의 마음이 움직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 팬 엔터테인먼트
이에 ‘열애 관계자는 목숨보다 소중한 사랑을 몸소 보여준 심지호의 모습은 여심을 사로잡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사건은 성훈-최윤영-심지호의 삼각 로맨스에 새로운 전환점이 될 예정이니 더욱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열애는 가족사의 비극과 부친과의 살벌한 전쟁을 이겨내고 성공한 기업가로 거듭나는 한 남자의 인생 성공기다.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모든 걸 내던지는 한 남자의 순애보를 담았으며 전광렬, 황신혜, 전미선, 성훈, 최윤영, 심지호 등이 출연한다.

김나영 기자 kny818@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