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네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 2년 연속 수상
입력 2013-11-29 09:32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대표 김형섭)가 '제6회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ㆍ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았습니다.

네파는 '네파TV'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고객 신뢰도 확보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 점을 인정받아 '인터넷소통대상'과 '소셜미디어대상' 2개 부문을 동시에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인터넷소통대상ㆍ대한민국 소셜미디어대상'은 (사)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소셜네트워크미래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1,200여 개 기업과 860여 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총 4단계 평가와 심의위원회 검증을 거쳤습니다.

윤희수 네파 마케팅 팀장은 "'네파는 자유다'라는 브랜드 콘셉트와 같이 개방적인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했던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제품 개발에도 힘써 고객과 함께하는 믿음직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