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아 최필강 열애, 직접 솔직 심경 전해… "울고불고 해야지" 눈길
입력 2013-11-27 21:47 
'제아 최필강 열애' '제아' '최필강'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가 열애에 대한 심경을 직접 밝혀 화제입니다.

제아는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안녕 여러분~ 제아에요. 이런 날이 오긴 오는구나! 왜 브아걸은 열애설 없냐고 걱정하던 우리 팬들, 막상 터지니 이건 뭐 걱정 반 축하 반. 이렇게들 쿨 해서 되겠어?? 90프로는 ‘언니 누나, 이건 아니에요하고 울고불고 해야지”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어쨌든, 미안한건 미안해요. 내가 제일 먼저 정리해서 팬 분들한테 말하려고 했는데, 제가 라디 오하는 중간에 기사가 나가버렸네요. 이게 나 혼자만의 일이 아니라서, 상대는 상대대로 그 마음속이 어떤 단계인지 모르는 건데 내 욕심에 마냥 솔직할 수만은 없는 거구. 뭐 그랬어요”라고 속마음을 전했습니다.

또한 나이가 적지 않다보니까 공개 연애라는 걸 하면 너무 다들 결혼과 연관 짓지 않을까 하는 걱정도 있었지요. 어릴 때 잠깐 교제하다가 서로 바빠지며 자연스럽게 멀어졌었구요”라며 연애과정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습니다.


이어 다시 한 번 내가 먼저 말 못한 거 미안하고, 고마워요. 가수로, 작곡가로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 저 예쁘게 지켜봐주실 거죠!? 이참에 우리 팬들이랑 긴 얘기 나눈 기분이네. 그럼 이만 줄일게요. 옷 따뜻하게 입구 다녀요!! 사랑해요 그리고 항상고마워요”라고 마무리 했습니다.

제아는 현재 YG엔터테인먼트에서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최필강과 교제중입니다.

두 사람은 과거 제아가 몸담고 있던 내가네트워크 연습생으로 만나, 3년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제아 최필강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제아 최필강 열애, 3년간 비밀 연애 비법은?” 제아 최필강 열애, 따뜻한 겨울 보내겠구나!” 제아 최필강 열애, 3년 동안 비밀연애 어떻게 했을까?” 제아 최필강 열애, 솔직한 심경 전해주니 좋네!” 제아 최필강 열애, 솔직한 고백 너무 좋아요! 역시 언니 짱!”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