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테디 공식입장 “한예슬과 연인…예쁘게 교제 중”
입력 2013-11-25 11:19 
테디 공식입장이 나왔다.
YG 측 한 관계자는 25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테디가 현재 한예슬과 교제 중”이라고 열애설을 인정했다.
테디는 올해 초 지인의 소개로 한예슬을 만나 5월 이후 연인사이로 발전했다.
이들은 한국에서 활동하기 전 미국에서 오랫동안 생활해 정서가 닮아있어 쉽게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두 사람은 데이트를 자주 하진 못하지만 새벽 시간을 이용해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예슬 측 관계자 역시 지난 5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다”고 테디와의 열애설을 공식 인정했다.
한예슬 측은 짬을 내 홍대 쪽에서 데이트를 주로 했는데 관계자들 눈에 많이 띈 것 같다”며 한예슬 본인이 거짓말을 못하는 성격이라 이번에 열애 사실에 대해 공식 인정을 하고 ‘예쁘게 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입장”이라고 전했다.
2001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참가로 연예계에 발을 내민 한예슬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로 인기를 얻었다. 테디는 1998년 그룹 원타임 멤버로 활동했고, 현재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로 활동 중이다.
네티즌들은 테디의 발빠른 공식입장에 테디 공식입장 쿨하게 인정하니 멋지다” 테디 공식입장 부럽다” 테디 공식입장 솔직해서 좋다” 테디 공식입장 한예슬과 결혼까지 가길” 테디 공식입장, 양현석은 알았겠지”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